n0QkZ `마법천자문 사회원정대 7권 [PDF/EPub] Book by 김성재

cotte...@gmail.com

to 46tv94...@googlegroups.com
Cn0QkZ6PaU - Download and read 김성재's book 마법천자문 사회원정대 7권 in PDF, EPub, Mobi, Kindle online. Free book 마법천자문 사회원정대 7권 by 김성재.

Click to Continue

Synopsis: 사회원정대 7권-법 편>에서는 손오공과 함께 ‘법’에 대해 배운다! 마법천자문 사회원정대 시리즈의 제 7편인 최고의 법, 헌법을 찾아라!은 ‘법’이 주제입니다. 법의 나라에서 벌어지는 재판을 통해 법의 의미를 배우고 법이 왜 필요한지, 그리고 왜 지켜야하는지를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별책 부록으로 워크북이 있어 권 주제에 맞는 교과서 내용을 정리하고 다양한 문제를 풀어 볼 수 있습니다. 손오공은 재판에서 이길 수 있을까? 금이에 의해 법의 나라로 간 손오공은 그곳에서 재판을 받게 됩니다. 화이트별의 용사 금이는 동료인 목이를 알아보지 못 하고, 공정한 법을 집행해야 하는 법의 나라의 대법관 홉스는 히들러의 꼬임에 공정함을 잃고 마는데? 과연 손오공은 이 불리한 상황을 어떻게 헤쳐 나갈 수 있을까요? 그리고 재판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