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그램 플레이어 mp3 영상그래픽 저작권 관련

조태연

to 1그램 플레이어
1그램 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1그램 플레이어가 mp3도 플레이가 가능해서 해봤는데 모션그래픽처럼 영상이 노래 음에 맞춰서 나오더라고요. window 시크릿창처럼 그래서 그 영상그래픽이 저작권이 있을까요? 함부로 사용하면 안되겠죠? 아예 사용은 못하는 걸로는 보이지는 않는데 만약 저작권에 문제가 있다면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