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좀 되게 해 주세요 잘 되다가 갑짜기 아예 안 됩니다 부탁 드립니다

heejin kim

to 1그램 플레이어
화질 선택 실행 하면 흑색창이 사라져 버립니다 새 업데이트 해 도 안됩니다 좀 되게 해 주십시요 1그램플레이어 다운 최고였습니다 ...좀 되게 해 주십시요 ㅎㅎ

1그램 플레이어

to 1그램 플레이어
안녕하세요. 1그램미디어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오류를 해결한 버전을 출시하였으며, 1그램 플레이어를 실행하셔서 오른쪽 버튼 -> 이 프로그램은... -> 업데이트 버튼을 통해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2월 14일 일요일 오후 1시 6분 57초 UTC+9에 heejin kim님이 작성:

니하우

to 1그램 플레이어

1그램 플레이어를 실행하셔서 오른쪽 버튼 -> 이 프로그램은... -> 업데이트 버튼을  ...어떻게 하는지 찾지도 못하고 이해도 안되니 ...좀 알려 주십시요 어느위치에 다운 표시가 있는지요  아무리 해도 못 찾앗습니다 좀 도와 주십시요 부탁 드립니다 ㅎㅎ

to 1그램 플레이어
플레이어를 실행하신 후, 플레이어 영역에서 오른쪽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메뉴가 뜹니다.
1g1.PNG
위 메뉴에서 "이 프로그램은..."을 클릭해주시면 다음과 같이 1그램 플레이어 업데이트 안내 창이 뜨는데요.

1g2.PNG

보통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자동으로 이 창이 뜨지만, 간혹 자동 업데이트가 늦게 동작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최신버전이라 업데이트 버튼이 나오지 않습니다만, 구버전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취소 버튼 왼쪽에 업데이트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만약 구버전인데도 업데이트 버튼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상단에 있는 Version 1.0.0.46 [2021-02-15] Download 의 Download를 눌러 다운로드 후 설치하여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2월 16일 화요일 오후 2시 20분 18초 UTC+9에 니하우님이 작성:

니하우

to 1그램 플레이어

설명 너모 잘 해 주셔서 넘 고맙습니다

업데이트 실행 했습니다 ...안 되네요 윈도 10 엣지 에서도 안되고 윈도우7 익스플러 에서도 안되요

구글에서 강제로 막았는지 참 원망 스럽네요 앞으로 안되면 우짤꼬 걱정 되네요 ...좀 살려 주셨으면 합니다

저하질에는 쪼로록 잘 되는데 ...그외 선택은 안되네요 ...연구 하셔서 좀 되게 해 주십시요 여러모로 감사 합니다 ㅎㅎ

to 1그램 플레이어
시키신대로 업데이트도 여러번 하여 최신버전(1.0.0.46)임이 확인됨에도 다운로드가 안 되어 삭제하고 새로 설치했는데도 여전히 다운로드가 안 됩니다. 오류 수정된게 맞는지....관계자님은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되나요?

2021년 2월 16일 화요일 오후 2시 32분 28초 UTC+9에 1그램 플레이어님이 작성:

Jin Kim

to 1그램 플레이어

저도 업데이트 했는데 다운로드 누르면 안보일정도로 빠르게 뭐라고 콘솔에 뜨다가 바로 꺼지고 다운이 안되네요 다른분들도 같은증상이라면 다운이 안되는게 맞는거같습니다
얼른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ㅠㅠ 1gm이 제일 편하고 좋은데
2021년 2월 17일 수요일 오전 1시 24분 41초 UTC+9에 다녤의꼬맹이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