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그램 플레이어 더이상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라고 뜨네요

조용원

to 1그램 플레이어
1그램 플레이어로 유튜브 음원을 받으려는데 1그램 플레이어로 유튜브에 들어가자마자 더이상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라고 뜨면서 유튜브 내의 검색 자체가 막힌 것 같아요. 크롬으로 업데이트를 해도 딱히 바뀌는게 없어서 벌써 몇 번이나 1그램 플레이어 삭제와 재설치를 반복하고있는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1gram...@gmail.com

to 1그램 플레이어
안녕하세요. 1그램미디어입니다.

유튜브에서는 올해부터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지원을 종료하였습니다.

이는 고객님의 PC에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와는 연관이 없으며, 1그램 플레이어 내에 내장되어 있는 브라우저가 IE라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모색해보았습니다만,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는 상황이라 현 상태를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따라서 불편하시더라도 고객님께서 평소에 사용하시는 모던 브라우저(엣지, 크롬, 파이어폭스, 네이버 웨일, 스윙 브라우저 등)를 통해 다운받고자 하는 유튜브 영상 찾으셔서 복사해주신 뒤,

1그램 플레이어 재생 목록에 있는 1gram down에 붙여넣기하셔서 다운로드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11월 21일 토요일 오전 10시 46분 4초 UTC+9에 조용원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