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가입 인사 드립니다.

Hyeonsoo Lee

to 라 스칼라 코딩단
안녕하세요? 부산 사는 개발자 이 현수입니다.

팟 캐스트 "나는 프로그래머다" 방송을 통해 라 스칼라 코딩단을 알게 되어 찾아왔습니다.

스칼라 언어에 대해서는 임백준 작가님의 "폴리글랏 프로그래밍" 책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고,

Java8의 도래와 함께, 함수형 프로그래밍 패러다임에 관심이 생겨서 하스켈과 스칼라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함수형 패러다임은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회사 동료 개발자들과 공유해서 함께 함수형 패러다임을 개발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고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설득을 위해서 ㅎㅎ)

스칼라의 밝은 미래를 내다보고 앞으로 스칼라 쪽에 발 담을 생각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