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 공지 (웹 개발자) - 호주

hanmoi Choi

to 라 스칼라 코딩단
안녕하세요.

일단 이렇게 구인 공지를 여기에다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전 호주에서 개발자로 일하고 있는 최한뫼라고 하는 개발자입니다.

혹시 호주에서 일하시거나 이민 생각이 있으신 개발자가 있나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희 회사는 호지에서 가장 큰 부동산 광고 사이트를 만드는 회사로 나름 글로벌 기업니다.

주요 언어로는 루비, 자바, 스칼라를 사용하고 있고요.

저희 팀은 루비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코드 인터뷰시에 본인이 원하는 어떤 언어도 괜찮습니다.

저희팀에서 급하게 개발자를 구하고 있고요

인터뷰는 화상통화로 진행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가 알기로 457(워킹비자) 지원 가능합니다. 저도 457로 일하다가 올해 7월에 영주권 신청합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제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제가 회사에 접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이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