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lij + scala + sbt 질문드립니다.

김형욱

to scala...@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scala를 공부해보고자 intellij에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진행하는데 이상하게 sbt프로젝트로 시작하면 생성디렉토리가 첨부이미지처럼 저렇게 생성되더라구요.
저는 java, scala, resource 이렇게만 생성되게끔 하고 싶어 이것저것 삽질하고 있습니다.
삽질로 인하여 알게된 사실은
1. sbt 0.13.8은 scala 2.10.4로 만들어졌다.
2. sbt를 설치하게 되면(brew로 설치) 2.10.4가 포함되어 있다.
3. build.sbt에서 scalaVersion값을 변경하면 변경한 버전으로 폴더가 더 생성됨 (scala-버전)
4. 여러개의 버전별scala가 있다면 scalaVersion에 작성한 버전의 파일을 컴파일하는것 같음

저는 저렇게 폴더가 생성되는것 말고 하나의  scala폴더만 생성되게끔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ㅠ
삽질에 지친 초보scala유저가 질문드려봅니다.
스크린샷 2015-04-20 오후 4.29.01.png

옥용수

to scala...@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https://github.com/sbt/sbt/issues/1957#issuecomment-91450534

해당 내용에 따르면, 임시적인 방법으로 build.sbt settings 에

crossPaths := false

를 지정하시면 될거에요.

2015년 4월 20일 오후 4:49, 김형욱 <god...@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라 스칼라 코딩단'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scala-korea...@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김형욱

to scala...@googlegroups.com
감사합니다 :)
삽질에 매우 지쳤었는데 고맙습니다 ^^

2015년 4월 20일 월요일 오후 5시 21분 38초 UTC+9, 옥용수 님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