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스칼라 코딩연습모임 8/19

45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성큼이

unread,
Aug 18, 2016, 9:03:48 PM8/18/16
to 라 스칼라 코딩단
스칼라 코딩 연습 오프모임이 있을 예정입니다. 공지가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일시: 2016년 8월 19일 금요일 오후 8시 ~ 10시30분
장소: 엔제리너스 강남역사거리점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2821931 )

이번 주 모임은 엔제리너스 커피숍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각자 음료 주문할 비용이 필요합니다.
공간이 따로 예약되어 있는 곳이 아니니 일찍 오실 수 있으신 분들은 먼저 자리를 잡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분간 스터디 주제를 매 주 알고리즘 문제 풀이/타입이론 관련/데이터 처리 관련/자유 주제 등으로 바꿔가면서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주에는 Thirteen ways of looking at a turtle 문서( https://fsharpforfunandprofit.com/posts/13-ways-of-looking-at-a-turtle/ )를 Scala로 실습해보려고 합니다.

라 스칼라 코딩단 슬랙에 가입하시고 싶으시면 아래 URL을 이용하세요. #study 채널에서 스터디 관련 내용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용도로 쓰려고 합니다.

스터디 때 하고 싶은 내용이 있으면 메일링리스트에 남겨주셔도 되고 슬랙 #study 채널에 남겨주셔도 됩니다.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스터디 내용은 
에 정리하고 있습니다.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