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겸, 회사 및 프로젝트 소개...

Xavier Cho

to scala...@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이런 곳이 있는 지 처음 알았네요. 저는 자바를 사용하다 대략 일 년 전부터 스칼라를 배우는 중인 개발자입니다. 저희 회사 그린캣소프트 역시 비슷한 시기에 스타트업으로 출발해서 스칼라.js 기반 서비스를 준비중입니다.

요즘 보면 모두 자바스크립트가 대세라고 하지만 정적인 언어로 설계하고 개발하는 것에 익숙하니 도저히 자바스크립트로 규모가 큰 프로젝트를 하고 싶진 않더군요. 그런 의미에서 서버와 클라이언트 환경 모두 스칼라 언어로 개발할 수 있는 스칼라.js에 상당한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아직 시간이 없어서 회사 홈페이지조차 만들지 못했지만 핵심 서비스는 스칼라를 배우면서 꾸준히 개발해왔으며, 그 와중에 필요해서 개발한 라이브러리는 오픈소스로 공개해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혹시 스칼라.js 기반 오픈소스 개발에 참여하거나 도움을 주실 분이 있다면 환영합니다. 아무래도 회사일을 하면서 필요한 부분만 만들다 보니 저 혼자서는 원하는 만큼 빠르게 진행하기가 쉽지 않네요.

아무튼 우리나라 스칼라 개발자들의 모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들러서 정보도 알아가고 가끔 글도 올리고 하고 싶네요.

최정열

to scala...@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스칼라-js 멋지네요! Slack 초대장 보내 드렸습니다 :)

2015년 3월 9일 오전 10:42, Xavier Cho <mysticf...@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라 스칼라 코딩단'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scala-korea...@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asbubam

to scala...@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스칼라.js가 있는 지 처음 알았네용 감사합니다!

혹시 저에게 IL-2 이륙하는 법 알려주셨던 그분 아니신가요?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Xavier Cho

to scala...@googlegroups.com
아마 맞을 겁니다. 반갑네요 ㅎㅎ

2015년 3월 9일 월요일 오후 12시 7분 23초 UTC+9, Seungwoo Lee 님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