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이 절판되어 구할수가 없습니다. ㅠ.ㅠ

CodeDiver

to Netty Korean User Group
책이 절판되어 구할수가 없네요.
종이책은 그렇다치고 ebook 까지 절판이라 너무 아쉽습니다.

중고책은 구입이 가능한데 가격이 2배네요.
달리 구할방법 없을까요?

Trustin Lee

to Netty Korean Users, smu...@gmail.com
어떤 책인가요? 네티 인 액션인가요, 네트워크 소녀 네티인가요? 일단 후자의 저자이신 정경석님을 참조에 넣어 봅니다.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Netty Korean User Group'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netty-ko+u...@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SOOH LEE

to Netty Korean User Group
전자책으로 구매하실수도 있을겁니다.
전 교보문고 ebook으로 자바 네트워크 소녀 네티 보는중입니다.
2021년 6월 21일 월요일 오후 3시 25분 18초 UTC+9에 gon...@gmail.com님이 작성:

Joo Sing

to Netty Korean User Group
Netty in action 원서를 여기 ebook 으로 볼 수 있어요.  https://livebook.manning.com/book/netty-in-action/table-of-contents/

그리고 저는 세종시에 사는데 왠만한 공공도서관에는 없고, 국립세종도서관에 유일하게 있더라구요 ^^;;

네티 인 액션, 네트워크 소녀 네티 두권 다 있어요. (서울 사시겠죠?)

2021년 6월 21일 월요일 오후 3시 25분 18초 UTC+9에 gon...@gmail.com님이 작성:
책이 절판되어 구할수가 없네요.

kris jeong

to nett...@googlegroups.com
다행히 제가 자바 네트워크 소녀 네티 저자 증정용 초판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CodeDiver"님께 한권은 보내드릴 수 있겠네요.
원하시면 주소를 메일로 주시면 착불로 보내드리겠습니다.

2021년 6월 23일 (수) 오전 1:21, Joo Sing <joosi...@gmail.com>님이 작성:
[...]

CodeDiver

to Netty Korean User Group
자바 네트워크 소녀 네티 찾고 있었습니다.
교보문고, YES24 모두 절판이더라구요. (ebook 도)

2021년 6월 22일 화요일 오후 9시 52분 23초 UTC+9에 이희승 (Trustin Lee)님이 작성:

CodeDiver

to Netty Korean User Group
바로 메일 드렸습니다만.. 아직 책이 도착 안 했습니다. ㅠ.ㅠ

현재 Socket 서버 작업은 일단 완료했습니다.
부하가 걸릴때 어떤 문제가 생길지 걱정이 조금 되긴 하지만 간단한 부하테스트 해보니 잘 동작했습니다.
서버 테스트용 클라이언트도 처음으로 Java/Netty + Swing으로 만들어 봤는데 비교적 쉽게 구현이 됐습니다.
클라이언트에서 스레드 500개 생성 후 접속/전송해보니 초당 200~300회 요청은 처리가 되네요. (스레드 생성속도나 DB쿼리 때문에 이 정도 속도가 나오는듯)
맨땅에 만들었으면 시간이 제법 걸렸을텐데 수월하게 작업해서 좋았습니다.

2021년 6월 24일 목요일 오후 2시 23분 6초 UTC+9에 kris jeong님이 작성:

CodeDiver

to Netty Korean User Group
방금 택배로 책 도착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열심히 보겠습니다.~

현재는 관리자용 웹페이지 작업중이라 급한일 마무리 후 소켓서버쪽 소스도 다시 살펴봐야겠네요.
(Spring Boot + React.JS) 이것저것 하다보니 깊이는 얕고 정신만 산만하네요.
2021년 7월 6일 화요일 오전 8시 9분 27초 UTC+9에 CodeDiver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