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책 순서를 가도 될까요?

Ohyel

to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박해선작가님!
혼공머신 이후로 딥러닝과 머신러닝 둘다 좀더 깊게 공부하고 싶은데
작가님이 쓰신 핸즈온 머신러닝과 머신러닝 교과서 두권을 바로 봐도 괜찮을까요?

Haesun Park

to Ohyel,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박해선입니다.

두 책 모두 좋은 책입니다.
수식을 섞어서 설명하기 때문에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만약 수학이 부담스럽다면 '파이썬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머신러닝 개정 2판'을 추천드립니다.
핸즈온 머신러닝은 코드가 책에 모두 실려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노트북을 따로 보시면서 공부하셔야 합니다.
머신러닝 교과서는 코드가 모두 책에 실려 있어 보기 편하지만
그만큼 설명하는 대상이 줄어들 수 밖에 없습니다.
서점에서 두 책을 보시고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언젠가는 모두 구매하시게 될거에요. 도서관이나 직장인이시라면 회사 도서 구매를 활용하세요! :)

감사합니다!

2022년 4월 5일 (화) 오전 2:20, Ohyel <inuy...@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ml-dl-book-qn...@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