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개편에 따라 큰 움짤을 15MB 이하 4개로 짤라주는 별도 기능 제안

Lunamoth Yun (lunamoth)

to Honeycam Forum
트위터 움짤 4개 업로드 지원 시작했습니다. 트위터에 맞춰서 큰 움짤을 15MB 이하  4개로 짤라주는 별도 기능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괜찮으시면 지원 고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관련 글 : 이제 트위터에서 이미지, 비디오, GIF를 함께 트윗하세요 https://blog.twitter.com/ko_kr/topics/product/2022/introducing-mixed-media-videos-images-gifs-together-one-tweet

Chris Choi

to Lunamoth Yun (lunamoth),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제안 감사드립니다. 일단 영상을 4분할, 또는 N분할 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고 다른 분들도 필요하실 수 있는 기능이라서 꿀캠 작업 목록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메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만 특정 용량으로 맞추는 것은 아쉽게도 간단히 구현되는 부분이 아닙니다. 특정 용량으로 맞추는 기능과 관련해 매우 많은 분들의 요청이 있었지만 실제 구현을 하다보니 여러 문제가 있어 아직 해당 기능이 추가되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결과 파일의 크기를 결정하는 부분이 품질, 이미지 크기, FPS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 부분을 조정해야 할지가 주관적인 부분이라서 어떤 때는 품질을 조정해야 하고, 어떤 때는 사이즈를 조정해야 합니다. 아직까지 자동으로 하는 것은 무리인 상황입니다.
그래서 이런 부분은 먼저 하나의 영상을 특정 사이즈에 맞추는 기능을 추가한 후에 추후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6일 (목) 오후 7:17, Lunamoth Yun (lunamoth) <luna...@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