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경로와 다른 곳으로 저장시 매번 물어보는 것, 비활성화 가능한가요?

Barioth

to Honeycam Forum
기존 저장 경로로 저장하지 않을 때 매번 저장 경로를 새롭게 갱신하고 저장할 것인지 물어보는게 상당히 불편합니다.

저는 파일을 만들고 업로드 한 뒤 바로 지우는 파일들과 개인 소장용으로 두는 파일을 주로 두 군데에 저장을 하는데

저장 경로 프리셋이 여러개 있어서 선택 할 수 있거나 아니면 경로 갱신에 관해 매번 물어보지 않으면 좋겠네요.

기존 환경설정에는 그런게 없어서 글 남깁니다.

Chris Choi

to Barioth,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꿀캠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리고 좋은 제안 감사드립니다.

1. 다음 업데이트에 물어보지 않기 옵션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2. 저장 경로 프리셋은 있으면 다른 분들도 더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 작업 목록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작업 목록에 많은 부분들이 밀려 있어서 언제된다는 말씀을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기능이 구현되면 메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16일 (금) 오후 1:54, Barioth <oomy...@gmail.com>님이 작성:

Chris Choi

to Barioth,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약속드렸던 기능이 구현된 v4.17 beta 4 버전을 방금 업데이트 했습니다.
베타 버전 업데이트 받으시는 방법은 저희 도움말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16일 (금) 오후 5:27, Chris Choi <ch...@bandisoft.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