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주 버그

토오끼이52

to Honeycam Forum
콜라주 캔버스 크기를 키우고 이미지 파일을 넣으면 그 이전 캔버스 크기안으로 사진파일이 들어가서 잘리는 모양으로 나오네요
저 상태에서 적용하면 제대로 나오긴 합니다
파일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ㅏㅏ

콜라주버그.mp4

Chris Choi

to 토오끼이52,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리고 버그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빠른 시간 내에 버그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27일 (화) 오후 4:34, 토오끼이52 <cnk8...@gmail.com>님이 작성:

Chris Choi

to 토오끼이52, Honeycam Forum
안녕하세요 반디개발팀입니다~

방금 제보해 주신 버그를 수정한 v4.17 beta 5 버전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27일 (화) 오후 6:13, Chris Choi <ch...@bandisoft.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