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집 대용량 파일(1tb) 분할 압축시 마무리 작업중(100%) 6시간 진행중

늘도 바캉스오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집 대용량 파일(1tb) 분할 압축시 100%는 되었지만, 마무리 작업중 100%에서는 6시간동안 진행되고있습니다. 밑에 코멘트로는 어떠한 파일 2개가 -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2) 이라고 나와있는데 혹시 이부분이 문제가 되어 마무리 작업이 안되는건가요? 오늘중으로 마무리하고 파일 이동을 해야하는데 지금....걱정이 됩니다....이대로하다가는 오늘 내일이 아닌 다음주까지 이상황이 이어지지않을지 걱정이네요. 캡쳐는 찍어서 보내드리고 싶어도 보안상 문제로 어렵네요...

KH Par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파일의 작업 중 멈추어 있다면

1) 시스템에 설치된 보안 프로그램등에 의해서 압축 프로그램이 방해를 받고 있거나

2) 하드디스크의 손상등으로 인해서, 파일의 쓰기 작업이 내부적으로 멈춘(먹통된) 경우 이거나

3) 간혹 (용량과 상관 없이)  압축 파일 내부에 파일 개수가 너무 많은 경우 (수만~수십만개)

마무리 처리가 오래 걸릴거나 멈출 수 있습니다.

하드 디스크 손상일 경우는 어쩔 수 없이 반디집을 작업 관리자에서 강제 종료시키고

압축 파일은 이미 손상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파일도 삭제하시고

손상되지 않은 디스크에서 작업을 다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