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집 덕분에 고생만 했네요😠

강민서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반디집으로 분할 압축해서 보관중이던 파일을 다시 반디집으로 풀려니까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분할 파일 일부가 없다고 떠서 복구하려고 하니 반디집 유료 에디션 구매 유도를 하네요.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처음부터 일부로 유료 에디션 구매 시키려고 파일 손상시켜서 압축시키는게 아닌지 하는 생각까지 들 정도로.

타사 프로그램 알집 쓰니까 바로 무료로 복구까지 완벽하게 되네요.

반디집 속도 빠르고 좋아서 유료도 구매해보려고 했는데 오늘 일 겪고 기분 더러워서 다시는 안 쓰렵니다.

KH Park

to Bandizip for Windows forum

안녕하세요. 반디소프트입니다.

먼저 저희 회사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압축 파일은 여러가지 이유로 손상될 수 있으며, ( https://www.bandisoft.com/bandizip/help/backup/ )

압축 파일이 손상된 경우 압축 프로그램은 각각의 정책을 가지고 손상된 파일을 다루게 됩니다.

이러한 정책에 따라서 어떤 손상 파일은 알집이 열지 못하는 경우도 있고,

어떤 손상 파일은 반디집이 열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지만,

반디집이 일부러 파일을 손상시키던가 열 수 있는 파일을 열지 못하는 것처럼 거짓말을 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아마도 해당 파일도 일부 손상으로 알집으로 압축 해제 중 오류 메시지가 출력되었을 듯 합니다.)

혹시 민감한 개인 정보가 없다면 해당 파일을 dev....@bandisoft.com 으로 보내주시면

파일의 오류를 분석하여 정확한 원인 파악 및 복원을 도와드리 도록 하겠으며,

저희 제품의 부족한 점을 채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