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분할 압축 파일 열지 못 하는 문제

Sejoon Lee

to Bandizip for macOS
안녕하세요.

대용량 분할 압축 파일을 최근까지 반디집에서 잘 열었는데 갑자기 열지 못 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파일은 4GiB-1byte로 분할되어 있고, 총 용량은 30기가가 조금 넘습니다.

반디집을 통해서 압축한 7z 분할 압축 파일이고 타사 압축 프로그램으로 확인 결과 압축

파일 자체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동일한 압축 파일(CRC 값이 같은)을 이전에도

반디집으로 딜레이 없이 잘 열었으므로 파일 문제는 전혀 아닙니다. 이전처럼 첫 번째

파일을 클릭하면, 마지막 분할 압축 파일인 7z.008에서 무한 로딩이 걸립니다. 앱 설정

문제인가 싶어 Appdelete 같은 삭제 프로그램으로 싸그리 지운 후에 설치하니 기존처럼

7z 반디집 아이콘이 아닌 rar 반디집 아이콘으로 뜨는 것을 보아 인식 문제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조속한 해결이 되길 바랍니다.image.png

KH Kim

to Sejoon Lee, Bandizip for macOS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우선 답장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파일의 아이콘은 잘못 표시되는 경우라도 첫 번째 파일을 더블클릭했을 때 반디집이 실행된다면 압축을 푸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혹시 당시 상황의 스크린샷 이나 영상 녹화(Command+Shift+5)를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46GB정도의 파일을 4GiB-1(4294967295) 사이즈로 분할압축을 하여 문제를 재현하려 해보았으나, 말씀하신 현상이 재현되지 않고 있습니다.

아니면. 정말 죄송스러운 부탁이지만, 파일을 band...@bandisoft.com 으로 보내주신다면 좀 더 확실히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당 파일은 테스트하여 증상이 확인된 이후에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4월 7일 (수) 오후 2:04, Sejoon Lee <jame...@naver.com>님이 작성:

KH Kim

to Sejoon Lee, Bandizip for macOS
안녕하세요.

반디집 개발자입니다.

한 가지 더 말씀드릴 것이 있어서 연락드립니다.

보통은 아주 큰 파일이라 해도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분할 압축 파일도 거의 바로 열립니다.

하지만, 분할 압축 파일의 경우 일부 파일에서 접근 권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중간에 정지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라면 환경설정-> 보안 탭에서 전체 삭제를 눌러서 지운 후에 앱을 재실행한 후에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4월 8일 (목) 오후 1:16, KH Kim <kim....@bandisoft.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