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Cab Python 바인딩 Python 3에서 사용하기

638 Aufrufe
Direkt zur ersten ungelesenen Nachricht

Yong-woon Lee

ungelesen,
12.09.2014, 06:22:4412.09.14
an kon...@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저는 '은전한닢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는 이용운입니다.
우선 이런 좋은 프로그램을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MeCab의 Python 바인딩 소스가 Python 3.x에서 정상 동작 하지 않아서, SWIG를 최신 버전(SWIG 3.0.0)을 사용하여 다시 생성한 소스의 위치를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아래의 소스를 사용하면 Python2, 3에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혹시 KoNLPy에서 해당 링크를 걸기에 문제가 있는 부분이 있으면, 말씀 주시기 바랍니다.

KoNLPy가 계속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unjeong Lucy Park

ungelesen,
12.09.2014, 07:03:5012.09.14
an Yong-woon Lee, kon...@googlegroups.com
이용운님 안녕하세요.

먼저 MeCab-ko를 개발하고 오픈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직접 해결 방법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침 말씀하신 문제를 변규홍(combacsa)님께서 이슈로 등록해주신 상태이고,
해결법은 차후 버젼업을 하면서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나중에 참고가 되도록 보내주신 메일 내용을 해당 이슈에 인용해도 괜찮을까요?
(직접 답글을 달아주신다면 가장 좋겠지만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박은정 드림

--
박은정 (Eunjeong Lucy Park)
Ph.D. Candidate @ Data Mining Lab, Seoul National University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KoNLPy'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konlpy+un...@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Yong-woon Lee

ungelesen,
12.09.2014, 11:41:3012.09.14
an kon...@googlegroups.com, bib...@gmail.com, ejpa...@snu.ac.kr
네, 제가 보낸 내용을 해당 이슈에 인용해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4년 9월 12일 금요일 오후 8시 3분 50초 UTC+9, Eunjeong Lucy Park 님의 말:
Allen antworten
Antwort an Autor
Weiterleiten
0 neue Nachricht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