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 ORISE 펠로우 모집 안내

정재용

to PAGK mailing list
PAGK 회원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미국 FDA The Office of New Drugs/ Office of Immunology and Inflammation (OII)에서 Quantitative Systems Pharmaco-Toxicology 펠로우십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첨부파일 내용)
DILIsym 을 활용한 연구를 진행하게 되며 제가 연수가 있던 UNC Dr. Paul Waktins가 코멘토링을 하게 됩니다.
제가 당시 개발한 DILI 간손상 파라미터인 PALT의 규제적 적용을 위한 연구도 포함됩니다.

2년 과정이고 한국인도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Fellowship에 적절한 후보자가 주변에 있다면 전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관심이 있는 분들은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분당서울대병원
정재용 드림
ORISE Fellow advertisement.do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