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20091124 신청하세요~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comkid

unread,
Nov 18, 2009, 11:03:35 PM11/18/09
to SICP 함께 공부하기
스터디 신청하세요~

http://groups.google.co.kr/group/study-sicp/web/20091124을(를) 클릭하거나 연결되
지 않을 경우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해당 URL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세요.

comkid

unread,
Nov 19, 2009, 12:02:23 AM11/19/09
to SICP 함께 공부하기
일단 2분은 메신저로 참가 신청 받았고 (3명 확보)
토즈 강남점이 4인 실 부터 예약이 되는 관계로 
gsong님이든 성큼이님이든 한분은 와주시겠지! 
(아니면 그간 쌓아둔 포인트로 해결하자)
라는 생각으로 예약했다능. 



2009/11/19 comkid <ico...@gmail.com>

BaeKi-Sung

unread,
Nov 19, 2009, 12:03:47 AM11/19/09
to SICP 스터디

컴키드님 저도 갑니다 ㅋㅋ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Date: Thu, 19 Nov 2009 14:02:23 +0900
> Subject: [SICP] Re: 스터디20091124 신청하세요~
> From: ico...@gmail.com
> To: study...@googlegroups.com


>
> 일단 2분은 메신저로 참가 신청 받았고 (3명 확보)
> 토즈 강남점이 4인 실 부터 예약이 되는 관계로
> gsong님이든 성큼이님이든 한분은 와주시겠지!
> (아니면 그간 쌓아둔 포인트로 해결하자)
> 라는 생각으로 예약했다능.
>
>
>
> 2009/11/19 comkid>

comkid

unread,
Nov 19, 2009, 12:19:19 AM11/19/09
to study...@googlegroups.com
우왕ㅋ굳ㅋ!! 


2009/11/19 BaeKi-Sung <real...@hotmail.com>

KangSan Lee

unread,
Nov 19, 2009, 12:32:01 AM11/19/09
to study...@googlegroups.com
굿굿굿


2009년 11월 19일 오후 2:19, comkid <ico...@gmail.com>님의 말:



--
Blog: http://www.deisys.net
Docs: http://wiki.deisys.net
EMail: dgoon at deisys dot net, d-goon at deisys dot net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