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루비 초보 인사합니다.

82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박성철

unread,
May 14, 2012, 12:50:45 AM5/14/12
to rub...@googlegroups.com
인사 글 쓰는 게 맞나 싶은데...

루비는 하나도 모르고요. 이제 공부하려고 합니다.
일단 커뮤니티에 발을 들여 놓는 게 순서 같아서... (응?)

전 자바를 자주 쓰고... PHP 좀 할 줄 알고... 나머지는 잘 몰라요.
더구나 팀장이라고 개발할 시간도 안 줘요. ㅠㅠ

암튼... 잘 부탁드려요.

pod

unread,
May 14, 2012, 12:51:32 AM5/14/12
to rub...@googlegroups.com
반갑습니다 :) ㅋㅋ

-- 
pod
Sent with Sparrow

박성철

unread,
May 14, 2012, 1:18:25 AM5/14/12
to rub...@googlegroups.com
박수철님은 개발자에게 공기와 같은 존재인가요?
POD님이 없는 곳에서 살고 싶어요. ㅠㅠ


2012년 5월 14일 월요일 오후 1시 51분 32초 UTC+9, POD 님의 말:

황용대

unread,
May 14, 2012, 1:48:27 AM5/14/12
to rub...@googlegroups.com
성철님이 그런 말 하시면...

2012. 5. 14. 오후 2:18 "박성철" <gyu...@gmail.com> 작성:

Hyuk Hur

unread,
May 14, 2012, 2:01:22 AM5/14/12
to rub...@googlegroups.com
저도 따라 가입했습니다~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2012년 5월 14일 월요일 오후 1시 50분 45초 UTC+9, 박성철 님의 말:

Ki-yong Kim

unread,
May 14, 2012, 3:40:06 AM5/14/12
to rub...@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예전에 클린 코드 스터디 때 같이 참여했었는데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반갑습니다. :)

나의 iPhone에서 보냄

2012. 5. 14. 13:50 "박성철" <gyu...@gmail.com> 작성:

박성철

unread,
May 15, 2012, 12:00:40 AM5/15/12
to rub...@googlegroups.com
아! 김기용님 안녕하세요. ^^ 잘 지내셨죠?

@백일몽 : 하하핫! 제...제가 뭘... (-_-);;
@허혁: 따라쟁이세요. ㅎㅎ

2012년 5월 14일 월요일 오후 4시 40분 6초 UTC+9, Unsouled 님의 말: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