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사이언스-라엘선정] 허블망원경에 의해 재생된 놀라운 우주 전망들

조회수 4회
읽지 않은 첫 메시지로 건너뛰기

솔로몬

읽지 않음,
2009. 9. 12. 오전 11:56:4609. 9. 12.
받는사람 rael-science-korea
~~~~~~~~~~~~~~~~~~~~~~~~~~~~~~~~~~~~~~~~~~~~~~~~~~~~~~~~~~~~~~~~
The Raelian Movement
for those who are not afraid of the future : http://www.rael.org
~~~~~~~~~~~~~~~~~~~~~~~~~~~~~~~~~~~~~~~~~~~~~~~~~~~~~~~~~~~~~~~~

라엘코멘트 : 우주에서 우리가 혼자라는 것을 믿는 어리석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어야 할 것

~~~~~~~~~~~~~~~~~~~~~~~~~~~~~~~~~~~~~~~~~~~~~~~~~~~~~~~~~~~~~~~~

허블망원경에 의해 재생된 놀라운 우주 전망들

http://news.bbc.co.uk/2/hi/science/nature/8246556.stm

(우주 전망사진은 원본 사이트 참조)

천문학자들은 허블우주망원경으로부터 온, 놀라운 사진들의 개봉을 축하하고 있다.
최근의 사진들은 충돌하는 은하계에서 죽어가는 별들까지 허블비전의 상징을 나타낸다.

나사 (미항공우주국)은 가장 중요한 과학적 도구의 하나인, 궤도를 돌고 있는 우주망원경은 적어도 2014년까지 작동할 것이라고
말한다.

5월에 아틀란티스 우주선의 임무는, 5번째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허블 우주망원경을 수리하는 것이었다.

현재 미국 우주국과 국제협력자들은 보다 크고 잘 관찰가능한 James Webb 우주망원경 (JWST) 을 준비하기 위한 노력에
집중할 계획이다.

영국 우주비행사인 Cambridge 대학의 Paul Murdin 박사는 새로운 사진들은 놀라운 것들이라고 말한다. "나의 첫번
째 반응은 '오! 신이여, 이 모든 것들을 만들었군요. 환상적이다." 고 그는 BBC 뉴스에서 말했다.

~~~~~~~~~~~~~~~~~~~~~~~~~~~~~~~~~~~~~~~~~~~~~~~~~~~~~~~~~~~~~~~~
라엘의 경고 : 지성을 충분히 사용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말하자면, 일부 기사들에 있는 "라엘
선정 기사"라는 표시는 내가 그 기사들의 내용에 동의하거나 지지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라엘 선정 기사"란 심지어 그들
의 생각이나 행동이 완전히 어 리 석고 우리 철학에 반한다 하더라도 어떤 생각이나 행동을 이 행성의 사람들이 아는 것이 중요하다
고 내가 판단한 것이라는 의미이다. 내가 예전에 비를 내려달라고 기도하는 미국의 어리석은 기독교 근본주의자들 에 대한 기사들을
선정했을 때, 날씨를 변화시키기 위해 기도하는 것을 내가 지지한다고 믿을 만큼 어리석은 라엘사이언스 독자는 틀림없이 없었을 것이
다. 그러므로 내가 선택한 기사가 마약, 반유대주의, 반유대교, 인종주의자, 수정론자를 옹호하거나 특정 단체나 종교에 대한 증오
심을 조장하거나 기타 바보같은 내용이라 해도, 그것이 내가 그 기사들을 지지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단지 모든 사
람들이 그 내용에 관해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미이다. 일반적으로 선량한 상식을 가진 우리의 독자들은 이 사실을 충분히 이
해할 것이다.마약의 비범죄화에 관한 최근 기사처럼 보다 명확히 해두는 것이 필요할 때 나는 논평을 추가하는데, 이런 경우에는
매우 분명히 밝혔다. 나는모든 마약들의 비범죄화를 지지한다. 우울증에 빠지거나 슬픈 사람들(우울하거나 슬픈 사람들만이 마약을 사
용한다)을 감옥에 집어넣고 전과기록으로 그들의 삶을 파괴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기 때문이다. 이는 메시지에서 명확히 언급된, 의
학적 목적을 위한 것을 제외 하고는 어떠한 마약도 사용해서는 안된다는 내용이 변경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표현의 자유가
절대적이어야 한다는 것에도 마찬가지이다. 그것은 물론 반복하건데, 내가 반유태인, 반유대주의, 인종주의나 반라엘리안에 동의한다
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하지만 당신의 적들 혹은 당신의 가치관에 적의를 가진 자들을 알고 있음으로써 당신은 그들과 싸울 준비

더 잘 갖추게 된다. 물론 사랑과 존중심을 갖고 싸워야 하며, 프랑스 철학자 볼테르가 했던 멋진 말을 기억하자. "나는 당신의
말에 동의하지 않지만, 당신이 그것을 말할 권리를 목숨을 다해 옹호할 것이다"

전체답장
작성자에게 답글
전달
새 메시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