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사이언스-라엘논평] 5살 어린아이는 낙태와 자위행위에 대해 배워야 한다

조회수 6회
읽지 않은 첫 메시지로 건너뛰기

솔로몬

읽지 않음,
2009. 9. 12. 오전 11:10:1909. 9. 12.
받는사람 rael-science-korea
~~~~~~~~~~~~~~~~~~~~~~~~~~~~~~~~~~~~~~~~~~~~~~~~~~~~~~~~~~~~~~~~
The Raelian Movement
for those who are not afraid of the future : http://www.rael.org
~~~~~~~~~~~~~~~~~~~~~~~~~~~~~~~~~~~~~~~~~~~~~~~~~~~~~~~~~~~~~~~~

라엘코멘트 : 우리는 이 과학적이고 정확한 보고서를 지지한다. 이것은 정확히 라엘리안무브먼트 철학이 가르치는 가치들이다.

~~~~~~~~~~~~~~~~~~~~~~~~~~~~~~~~~~~~~~~~~~~~~~~~~~~~~~~~~~~~~~~~

http://www.dailymail.co.uk/news/article-1212274/Children-young-learn-masturbation-abortion-new-UN-guidelines.html

By Kirsty Walker

5살 어린이이는 낙태와 자위행위에 대해 배워야 한다

유엔의 새로운 가이드라인에 의하면, 5살정도의 어린아이는 있는 그대로의 성에 대해 배워야 한다고 한다. 또한 보고서의 조언은
어린아이들은 낙태와 동성애, 그리고 성병에 대해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성교육에 대한 보고서의 초안은 유네스코에 의해 집계되었다.

가이드라인은 다음달 말까지 전세계이 있는 국가들, 지역당국들, 그리고 교육부서들에 이슈화된 것들에 의한 것이다. 또한 가이드라인
은 젊은이들은 올바르고 안전한 낙태에 대해 배워야 한다고 제안한다. 보고서는 국가들, 특히 개발도상국들이 성교육과 성건강을 향상
시키는데 도움을 주도록 하려는 데 목적이 있다.

유네스코의 관계자들은 이 가이드라인 적용을 결정할지는, 각 국가들과 교육부서에 달려있다고 말한다.

에이즈퇴치에 대한 유네스코의 공동협력자인 Mark Richmond는 "자위행위를 가르치는 것이, 어린아이가 5살에 자위행위를 해
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부모와 교사들에 달려있다. 가이드 라인은 조언의 형태이다." 고 말한다.

~~~~~~~~~~~~~~~~~~~~~~~~~~~~~~~~~~~~~~~~~~~~~~~~~~~~~~~~~~~~~~~~
라엘의 경고 : 지성을 충분히 사용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말하자면, 일부 기사들에 있는 "라엘
선정 기사"라는 표시는 내가 그 기사들의 내용에 동의하거나 지지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라엘 선정 기사"란 심지어 그들
의 생각이나 행동이 완전히 어 리 석고 우리 철학에 반한다 하더라도 어떤 생각이나 행동을 이 행성의 사람들이 아는 것이 중요하다
고 내가 판단한 것이라는 의미이다. 내가 예전에 비를 내려달라고 기도하는 미국의 어리석은 기독교 근본주의자들 에 대한 기사들을
선정했을 때, 날씨를 변화시키기 위해 기도하는 것을 내가 지지한다고 믿을 만큼 어리석은 라엘사이언스 독자는 틀림없이 없었을 것이
다. 그러므로 내가 선택한 기사가 마약, 반유대주의, 반유대교, 인종주의자, 수정론자를 옹호하거나 특정 단체나 종교에 대한 증오
심을 조장하거나 기타 바보같은 내용이라 해도, 그것이 내가 그 기사들을 지지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단지 모든 사
람들이 그 내용에 관해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미이다. 일반적으로 선량한 상식을 가진 우리의 독자들은 이 사실을 충분히 이
해할 것이다.마약의 비범죄화에 관한 최근 기사처럼 보다 명확히 해두는 것이 필요할 때 나는 논평을 추가하는데, 이런 경우에는
매우 분명히 밝혔다. 나는모든 마약들의 비범죄화를 지지한다. 우울증에 빠지거나 슬픈 사람들(우울하거나 슬픈 사람들만이 마약을 사
용한다)을 감옥에 집어넣고 전과기록으로 그들의 삶을 파괴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기 때문이다. 이는 메시지에서 명확히 언급된, 의
학적 목적을 위한 것을 제외 하고는 어떠한 마약도 사용해서는 안된다는 내용이 변경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표현의 자유가
절대적이어야 한다는 것에도 마찬가지이다. 그것은 물론 반복하건데, 내가 반유태인, 반유대주의, 인종주의나 반라엘리안에 동의한다
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하지만 당신의 적들 혹은 당신의 가치관에 적의를 가진 자들을 알고 있음으로써 당신은 그들과 싸울 준비

더 잘 갖추게 된다. 물론 사랑과 존중심을 갖고 싸워야 하며, 프랑스 철학자 볼테르가 했던 멋진 말을 기억하자. "나는 당신의
말에 동의하지 않지만, 당신이 그것을 말할 권리를 목숨을 다해 옹호할 것이다"

전체답장
작성자에게 답글
전달
새 메시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