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원격탐사학회 학술대회 일정 및 발표 순서 안내

18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Shin, Sanghee

unread,
Mar 20, 2009, 12:03:23 AM3/20/09
to osge...@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1. 첨부와 같이 대한원격탐사학회 학술대회 일정 및 발표 순서를 알려 드립니다.
첨부된 문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희는 세션12에서 진행합니다.(동백홀, 오후
2시 ~ 3시 40분) 참고하시구요. 첨부된 문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희 세션 외
다른 세션에도 들어보실 만한 내용이 꽤 있을 겁니다.

2. 대한원격탐사학회에 참석하실 분들은 다음 주 수요일까지 제게 명단을 좀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일괄 취합해서 원격탐사학회에 전달하겠습니다.

3. 등록비 5만원은 저희 모임에서 받는 것이 아니라 대한원격탐사학회 등록비인
관계로 원격탐사학회 춘계학술대회 장에서 성함 말씀하시고 내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마 원탐학회 프로시딩집이랑 점심 쿠폰 등을 함께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저희 모임의 별도 회비는 없습니다.

4. 27일 행사장에는 저희 회사와 한진정보통신, 범아엔지니어링 등이 전시를
합니다. 세 회사 모두에 저희 OSGeo 회원 분들이 계실 터이니, 처음 오시는
분들은 이 세 회사 전시 부스에서 OSGeo 한국어 지부 관련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그날 저희 회사 부스에서는 OSGeo 한국어 지부 홍보 자료를 배포할
예정입니다.

6. 주변 분들이랑 많이들 오세요..!!

그럼 참고들 하시구요..

신상희
---
Shin, Sanghee
Gaia3D Inc.
Tel : +82-2-3397-3475
Fax : +82-2-3397-3478
http://www.gaia3d.com
2009_춘계_학술대회_TimeTable_공지.pdf

Shin, Sanghee

unread,
Mar 24, 2009, 9:56:34 AM3/24/09
to osgeo-kr
안녕하세요.

원탐학회 일정을 보면 이번 주 금요일 학술대회가 끝나고 오후 5시 30분부터 일종의 뒷풀이 비슷한 저녁식사가 있는데요...

이때 저희 OSGeo 한국어 지부도 함께 모여서 정담을 나누면 어떨까 싶은데요?

다시 말해.. 학회 끝나고 소주 한 잔 하심이 어떠실지요? ^^;

신상희

> 2009_춘계_학술대회_TimeTable_공지.pdf
> 221K보기다운로드

허민

unread,
Mar 25, 2009, 8:55:27 AM3/25/09
to osge...@googlegroups.com
좋으시겠습니다.

이번에도 일정상 참여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민, 푸른하늘

2009년 3월 24일 (화) 오후 10:56, Shin, Sanghee <shs...@gaia3d.com>님의 말:



--
=====
블로그 : http://heomin61.tistory.com/

연구부장/기술사                    Senior Researcher/Professional Engineer
측량정보기술연구원                Institute for Geomatics
대한측량협회                          Korea Association of Surveying & Mapping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4가         15 Dongyang Tower B/D, 93-1 Dangsan-Dong 4Ga,
93-1 동양타워빌딩 15층          Youngdeungpo-Gu, Seoul, Korea, 150-722
Mobile : +82-10-3214-7917, Tel : +82-2-2679-4231, Fax : +82-2-2631-3867
Sent from: Las Vegas NV United States.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