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Geo 한국어 지부 2차 정기 모임 안내

Sanghee Shin

to osgeo-kr, sto...@jinju.ac.kr
안녕하십니까?

아래와 같이 OSGeo 한국어 지부 2차 정기 모임을 안내해 드립니다. 역시나 아직 한국은 메일링 리스트를 통해 정보를 모으는
것보다 전화가 더 빠른 것 같습니다. 몇 분과 통화 뒤 제가 직권으로 아래와 같이 2차 모임을 확정하였습니다.

때 : 2008년 8월 22일(금요일) 오후 4시
곳 : 가이아쓰리디(주) 회의실
내용 :
1. FOSS4G 관련 사례 발표
- 군산대학교 남광우교수님 : FOSS4G 관련 일반 사항
- 세종대학교 염재홍교수님 : FOSS4G를 이용한 개발 사례
- 가이아쓰리디 : UMN MapServer와 OpenLayers를 이용한 개발 사례
- 추가 가능합니다.(발표 희망자는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 OSGeo 한국어 지부 일반 사항 논의
3. 회원간 친목 도모

일정 :
1. FOSS4G 관련 발표 및 토론
2. OSGeo 한국어 지부 일반 사항 논의(FOSS4G 2008 컨퍼런스 참가, OSGeo 한국어 지부 홍보 방안 등)
3. 회식 및 회원간 친목 도모

오시는 길 :
1. 서울 지하철 1호선,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 50m : SJ테크노빌 702호 가이아쓰리디(주)
2. 약도 : http://www.gaia3d.com/images/contact_02.gif 를 참조해 주십시오.
3. 기타 : 주차 가능합니다.

기타 :
- 꼭 회원이 아니더라도 OSGeo 한국어 지부의 활동에 많은 관심이 있으신 다른 분들의 참석 가능합니다.

회비 : 1인당 2만원입니다.

그럼 많은 분들을 뵙기를 기대합니다.

다음 주 금요일에 뵙겠습니다.

신상희

Sanghee Shin

to osgeo-kr, jh...@sejong.ac.kr, kw...@kunsan.ac.kr
안녕하세요.

OSGeo 한국어 지부 2차 정기 모임이 4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참석 가능하신 분들 메일링 리스트를 통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염재홍교수님이 발표하실 내용을 김승용차장님이 발표하다고 들었습니다. 김승용차장님은 정확한 발표 제목을 메일링 리스트를 통
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남광우교수님도 정확한 발표 제목을 메일링 리스트를 통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늦게 오시거나 길을 잘 못찾으시게 되면 제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신상희 017-351-2630 입니다.

그럼 금요일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수고들 하십시오.

신상희

On 8월11일, 오후5시11분, Sanghee Shin <endof...@gmail.com> wrote:
> [...]
> 1. 서울 지하철 1호선,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 50m : SJ테크노빌 702호 가이아쓰리디(주)

Chang-kyum Kim

to osge...@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김창겸(Roess) 입니다.!
22일 조금 늦더라도 꼭 참가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08년 8월 18일 (월) 오후 5:37, Sanghee Shin <endo...@gmail.com>님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