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히 읽어보시고 의견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민원후원인 명단을 살펴보시
고 자신이 혹시 누락되었거나, 중복되어 나타나는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여러 측면을 고려한 끝에, 제가 민원인이 되고 여러분은 저의 민
원을 지원하고, 후원하는 것으로 하였습니다.
여러분의 격려와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김기창 올림
ps. 5월 8일 이후라도 동참하실 분은 keec...@fastmail.fm 으로 성
함과 우편주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마감'은 없습니다.
브라우저나 OS에 상관없이 누구나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게 될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