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신청서 입니다.

2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Keechang Kim

unread,
May 7, 2006, 12:24:05 PM5/7/06
to open...@googlegroups.com
5월 8일 제출할 민원신청서를 http://korea.gnu.org/openweb 에 게시해 두었
습니다.

자세히 읽어보시고 의견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민원후원인 명단을 살펴보시
고 자신이 혹시 누락되었거나, 중복되어 나타나는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여러 측면을 고려한 끝에, 제가 민원인이 되고 여러분은 저의 민
원을 지원하고, 후원하는 것으로 하였습니다.

여러분의 격려와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김기창 올림

ps. 5월 8일 이후라도 동참하실 분은 keec...@fastmail.fm 으로 성
함과 우편주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마감'은 없습니다.

브라우저나 OS에 상관없이 누구나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게 될 때까지!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Message has been delete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