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아 레퍼런스 및 pil2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mik...@gmail.com

to luausers-kr
루아 정보를 찾아 검색하던 중 이런 곳이 있다는 걸 오늘에야 발견하고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

이곳에서 글을 읽다 보니 redpixel님께서 루아 레퍼런스를 번역하셨고, pil2는 리뷰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레퍼
런스는 홈페이지에 공개하신다고 하셨는데 제가 못 찾은 건지 아니면 아직 공개를 하지 않으신건지 통 못 찾겠더라구요. 혹시 공개하
셨다면 링크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pil2는 언제쯤 출간될지 알 수 있을까요? 조금만 이곳을 빨리 알았더라면 리뷰도 신청을 했을텐데 너무 아쉽습니다. ㅜ

짧은 영어 실력으로 레퍼런스와 pil1을 직접 해석해가면서 보고 있는데 너무 힘들더군요.

아무튼 좋은 자료들 많이 공유해 주시고, 번역도 해 주시고, 간절히 바라던 pil2까지 번역하셨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하루 빨
리 pil2를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redpixel

to luaus...@googlegroups.com
PIL2는 이미 리뷰중입니다. 이번달은 힘들지만 4~5월 중에는 서점에서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그리고 레퍼런스는 Lua 5.1이 되면서 별도 책으로 판매도 하는 까닭에 함부로 번역해서 웹 개제가 힘들게 되어버렸습니다. (원저자에게 메일을 띄워본 결과입니다) 영어가 그리 어렵지 않으니 레퍼런스는 그냥 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이드 형식으로 튜터리얼을 만들어볼까.. 하는 생각도 있습니다만 언제가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ㅠ_ㅠ

물론 튜터리얼이든 뭐든지 간에 완성이 되면 메일링에 제일먼저 공개를 하겠습니다. ^_^

좋은 하루되세요~

- redpixel

07. 3. 26, mik...@gmail.com <mik...@gmail.com>이(가) 작성:

mik...@gmail.com

to luausers-kr
이제 4월 중순인데 PIL2에 대한 반가운 소식은 언제쯤 들을 수 있을까요? ^^;
4월 중에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면 정말 좋을텐데 말이에요..

On 3월28일, 오전10시22분, redpixel <redwiki....@gmail.com> wrote:
> [...]
> 언제가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ㅠ_ㅠ
>
> 물론 튜터리얼이든 뭐든지 간에 완성이 되면 메일링에 제일먼저 공개를 하겠습니다. ^_^

redpixel

to luaus...@googlegroups.com
현재 리뷰를 맡으신 분들에게 지적사항을 받아서 적용중입니다. 이게 마지막 수정이 될거 같네요. 그다음은 출판사에게 달렸습니다. ^_^ 정말 오래 끌기도 했지만 이게 막바지네요. ^_^

07. 4. 12, mik...@gmail.com <mik...@gmail.com>이(가) 작성:

정 민우

to luaus...@googlegroups.com

드디어! 이군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현업의 여러분 감수를 받은 책이 니만큼
내심 기대되는 책자입니다.

마지막까지 화이팅! 입니다.

From:  redpixel <redwi...@gmail.com>
To:  luaus...@googlegroups.com
Subject:  [luausers-kr] Re: 루아 레퍼런스 및 pil2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
Date:  Thu, 12 Apr 2007 18:19:58 +0900

> [...]

> 언제가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ㅠ_ㅠ
>
> 물론 튜터리얼 이든 뭐든지 간에 완성이 되면 메일링에 제일먼저 공개를 하겠습니다. ^_^

..
> MSN,GTalk ID : redwiki....@gmail.com- 따온 텍스트 숨기기 -
>
> - 따온 텍스트 보기 -

http://www.iges.co.kr)
home: http://www.redwiki.net
PGPkey: http://keyserver.veridis.com:11371/export?id=-5789970709130555655&created=1143603649000

PGPKeyID: 0x0E5B4EF9
MSN,GTalk ID : redwi...@gmail.com

보다 빠른 소식, 보다 빠른 정보, MSN 뉴스 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