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G 8회 워크샵 진행 관련해서

조회수 0회
읽지 않은 첫 메시지로 건너뛰기

Hoon Jo

읽지 않음,
2007. 2. 28. 오전 4:39:3107. 2. 28.
받는사람 한국웹접근성그룹
올해 2월에 다음커머스에서 진행됐던 KWAG 6회 워크샵에서 합의된 사항 중 하나가 바로,
"KWAG 워크샵은 매달 마지막주 토요일에 진행함"입니다.
그렇게 해서 3월 마지막 주 토요일인 24일에 7회 워크샵을 진행했답니다.

8회 워크샵의 일정이 정해졌군요.
3월 24일 토요일입니다.
약 1달이 남지 않은 시점입니다.

어떤 행사든지, 주제가 가장 중요합겠죠?
주제가 정해지면, 내용도 쉽게 정할 수 있겠죠?
8회 워크샵은 이렇게 정한 주제와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매번 행사를 준비하는 데 가장 어려움을 겪는 것이 바로 장소 선정/확보입니다.
경기도 분당의 NHN 교육장에서 진행된 지난 7회 워크샵에서 우스갯 소리
웹 접근성을 논하는 자리가 저리적 접근성이 떨어지는 곳에서 진행됐다고 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의견을 종합해서, 8회 워크샵의 주제와 장소가 선정됩니다.

"웹 접근성을 주제로"보단 "국내 웹 접근성 현황 - 공공기관 중심으로"처럼 보다 구체적으로,
"누가 준비해주세요"보단 "내가 준비해볼꼐요"처럼 보다 적극적으로,
"강남이 좋다"보단 "강남교대가 좋다"처럼 보다 구체적으로,
"발 넓은 누가 알아보세요"보단 "내가 한번 알아볼꼐요"처럼 보다 적극적으로,

회원 여러분 각자의 의견을 주셨으면 합니다.

방법은 구글 그룹의 이 글에 답글 형식으로 작성하거나,
받아본 이메일에 회신을 하거나 상관 없습니다.

3월 10일까지 주신 내용을 종합하여 확정한 후, 워크샵을 준비하겠습니다.

기타, 날짜나 진행방법 등에 대한 의견도 상관 없답니다.
그럼, 많은 의견 기다릴께요~!

Hyeonseok Shin

읽지 않음,
2007. 2. 28. 오전 5:24:1307. 2. 28.
받는사람 kw...@googlegroups.com
3월 마지막주 토요일은 24일이 아니라 31일이어서 날짜를 31일로 정정합니다.
--
(주)시도우 웹표준화 추진팀
http://hyeonseok.com, 011-296-0309

유인동

읽지 않음,
2007. 2. 28. 오전 7:09:5107. 2. 28.
받는사람 kw...@googlegroups.com
일단 팀장님께 여쭈어보았는데요.
강남에 엔씨소프트 건물 중에 한달에 한번 토요일 50~10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장소가 있는지..
빌릴 수 있는 지..혹은 제도가 있는지..
알아봐 달라고 했는데요.

팀장님께서 50명정도 수용가능한 공간이 있다고 일단 적극적으로 알아봐준다고는 하셨습니다.

50명 수용공간은 무의미 한가요?
흠;;

다음주 정도에 결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07. 2. 28, Hoon Jo <joh...@gmail.com>이(가) 작성:

Hoon Jo

읽지 않음,
2007. 3. 1. 오전 2:23:0207. 3. 1.
받는사람 kw...@googlegroups.com
인동님 감사합니다.
장소 확보를 계속해주세요.
강남 NC가 8회 워크샵의 유력한 후보지로 떠올랐군요.

더 큰 장소가 있다면, 더더욱 좋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50석도 충분합니다.
인동님 파이팅!

다른 회원분들도 한번 알아봐주시길~

07. 2. 28, 유인동 <cbo...@gmail.com>이(가) 작성:
전체답장
작성자에게 답글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