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에 찬욱님 강의 듣고, 이후로 열심히(?) 눈팅만 하고 있는 눈팅족인데요...
Velocity 관련해서 문의 사항이 있어서 메일을 드립니다.
현재 velocity의 toolbox.xml 에 클래스를 등록해 파라미터를 암호화 해서 넘겨주려고 하는데요…
그 과정에서 문의 사항이 있어서 이렇게 메일 드립니다.
toolbox.xml
<tool>
<key>TCrypto</key>
<scope>application</scope>
<class>com.eunicon.util.Crypt</class>
</tool>
웹페이지의 자바 스크립트
<script>
<!--
Function test1(aaa, bbb){
Media.result = ‘/common/file_download.do?var1=$TCrypt.encrypt(aaa)&var2=’+bbb
}
-->
</script>
일반적으로 aaa에는 velocity에서 지정한 변수가 들어가는데요…
저는 자바스크립트에서 파라메터로 받은 값을 그대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Ps. 새해가 코앞으로 다가 왔네요…
모두 적당히 달리시고, 즐거운 새해 맞이 셨으면 좋겠습니다.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일반적으로 aaa에 는 velocity에서 지정한 변수가 들어가는데요…
저는 자바스크립트에서 파라메터로 받은 값을 그대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javascript에서 직접 암호화를 구현하는데 문제가 있다면, dwr같은 것으로 서버쪽에서 구현해서 받아오거나,
암호화 처리를 하는 페이지를 만들어서 ajax로 호출해서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전혀 엉뚱한 답변일수도.....^^;; 혹시라도 하는 마음에 올려봐요~
새배 복 많이 받으세요.
^^ 조언 감사합니다. ㅎㅎ
답변주신 방법들을 찾아보고 구현해봐야 겠네요..^^*
오늘은 하늘에서 복이 펑~펑~ 내리고 있네요..
첫 출근부터 이렇게 복이 내리니 올 한해 정말 좋은 일이 많을 것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
--
Google 그룹스 'Korea Spring User Group'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ks...@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ksug+uns...@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ksug?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