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와 스프링을 공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33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Myoungsoo Shin

unread,
Nov 19, 2009, 1:43:52 AM11/19/09
to ks...@googlegroups.com
요즘 와우를 하는데.. 스킬 트리라고 하나요? 그런게 있더군요. :-)

자바A-Z와 스프링을 공부하려고 하는데요. 어떤 스킬트리가 있을까요? 책 소개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
email: anar...@gmail.com
blog: http://anarcher.appspot.com/

박성철

unread,
Nov 19, 2009, 3:51:31 AM11/19/09
to ks...@googlegroups.com
채수원님이 평소 생각하고 있다가 *마침* 한빛 출판사 이벤트가 있어서 만드셨을 것 같은 "그 림으로 보는 자바 학습 로드맵"이 참고가 될 것 같네요.

무엇보다 Command center와 Barrack 먼저 짓는게 좋겠죠.

Myoungsoo Shin 쓴 글:

Zéide

unread,
Nov 19, 2009, 3:58:08 AM11/19/09
to Korea Spring User Group
도움이 되는 맵이네요:D 감사합니다. ^^

On 11월19일, 오후5시51분, 박성철 <gyu...@gmail.com> wrote:
> 채수원님 <http://blog.doortts.com/>이 평소 생각하고 있다가 *마침* 한빛


> 출판사 이벤트가 있어서 만드셨을 것 같은 "그 림으로 보는 자바 학습 로드맵

> <http://blog.doortts.com/entry/%EA%B7%B8%EB%A6%BC%EC%9C%BC%EB%A1%9C%EB...
> B4%EB%8A%94-%EC%9E%90%EB%B0%94-%ED%95%99%EC%8A%B5-%EB%A1%9C%EB%93%9C%EB%A7%
> B5>"이 참고가 될 것 같네요.

이재일

unread,
Nov 19, 2009, 4:05:12 AM11/19/09
to ks...@googlegroups.com
와우 스킬트리가 더 궁금해지네요. 악마의 봉인을 해제하면 안되는데......

2009년 11월 19일 오후 5:58, Zéide <zeid...@gmail.com>님의 말:

SekYoung

unread,
Nov 20, 2009, 2:36:45 AM11/20/09
to Korea Spring User Group
혹시 어디 맵핵을 구할만한 곳은 없을까요 ㅠ.ㅠ;;;

On 11월19일, 오후5시51분, 박성철 <gyu...@gmail.com> wrote:

> 채수원님 <http://blog.doortts.com/>이 평소 생각하고 있다가 *마침* 한빛


> 출판사 이벤트가 있어서 만드셨을 것 같은 "그 림으로 보는 자바 학습 로드맵

> <http://blog.doortts.com/entry/%EA%B7%B8%EB%A6%BC%EC%9C%BC%EB%A1%9C%EB...
> B4%EB%8A%94-%EC%9E%90%EB%B0%94-%ED%95%99%EC%8A%B5-%EB%A1%9C%EB%93%9C%EB%A7%
> B5>"이 참고가 될 것 같네요.

김상민

unread,
Nov 20, 2009, 4:09:57 AM11/20/09
to ks...@googlegroups.com
스타 크래프트 처음 할때 black sheep wall 해서 컴퓨터 
하는거 보면서 따라했던 기억이 나네요.
맵핵을 써서 보고 배울수 있는 사람을 찾는게 가장빠르지 않을까요? 
강한 포스를 가진 스승을 만나는게 .. 그런의미에서 저를 가르쳐주실
스승님 모십니다 ㅠ.ㅠ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