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build.txt 파일에 대해 궁금합니다.

54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자유

unread,
Mar 22, 2012, 8:01:06 AM3/22/12
to ks...@googlegroups.com
웹로직을 이클립스에서 연동하여 테스트 중입니다 몇일간 너무나 헤매여서 지하철에서 답답한맘 이기지못하고 남깁니다

maven으로 그냥 war로 빌드하여 웹로직 콘솔에서 디플로이하면 잘됩니다

하지만 이클립스 서버탭에서 해당모듈을 디플로이하면 ClassNotFoundExcept 이 떨어집니다

몇일헤맨끝에 workspace 아래 plugin 쪽에 아래 .beabuild.txt 라는파일이 실제 소스위치를 매핑하고 있다는건 알아냈습니다

근데 이상하게 거기에 jar 파일들은 하나도 등록안되어있네요.. 그것때매 클래스를 못찾는것같은데 ..

같은 프로젝트를 체크아웃받은 동료pc의 그파일에는 필요한 jar들이 모두 매핑이되어 있더군요

물론 저랑 이클립스 웹로직 메이븐로컬리파지터리 위치 등이 약간씩 다릅니다만..

어떤 이유일까요???

강동욱

unread,
Mar 22, 2012, 12:29:30 PM3/22/12
to ks...@googlegroups.com

제가 예전에 했던 고민들이네요.


답만 말하자면 프로젝트 - 특성 - Deployment Assembly에 

Maven Dependencies가 추가되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자유

unread,
Mar 22, 2012, 8:03:44 PM3/22/12
to ks...@googlegroups.com
너무나 감사합니다.
비오는 아침이지만 정말 상쾌하네요 ^^

Deployment Assembly 가 정확히 뭘 설정하는지는 아직 모르지만..
주신 글을 정독해서 다시 읽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12년 3월 23일 금요일 오전 1시 29분 30초 UTC+9, 강동욱 님의 말:

대웅

unread,
Mar 24, 2012, 10:26:26 PM3/24/12
to ks...@googlegroups.com
강종욱님이 설명하신 내용이 정리된 불로그네요
http://beans9.tistory.com/m/103

나의 iPod에서 보냄

2012. 3. 23. 오전 9:03 자유 <kiki...@gmail.com> 작성:

--
Google 그룹스 'Korea Spring User Group'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웹에서 이 토론을 보려면 https://groups.google.com/d/msg/ksug/-/9NBfRyghrjUJ을(를) 방문하세요.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ks...@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ksug+uns...@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ksug?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자유

unread,
Mar 27, 2012, 12:56:13 AM3/27/12
to ks...@googlegroups.com
감사합니다.



2012년 3월 25일 일요일 오전 11시 26분 26초 UTC+9, 웅스 님의 말:
강종욱님이 설명하신 내용이 정리된 불로그네요
http://beans9.tistory.com/m/103

나의 iPod에서 보냄

2012. 3. 23. 오전 9:03 자유 <kiki...@gmail.com> 작성:

너무나 감사합니다.
비오는 아침이지만 정말 상쾌하네요 ^^

Deployment Assembly 가 정확히 뭘 설정하는지는 아직 모르지만..
주신 글을 정독해서 다시 읽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12년 3월 23일 금요일 오전 1시 29분 30초 UTC+9, 강동욱 님의 말:

제가 예전에 했던 고민들이네요.


답만 말하자면 프로젝트 - 특성 - Deployment Assembly에 

Maven Dependencies가 추가되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Google 그룹스 'Korea Spring User Group'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웹에서 이 토론을 보려면 https://groups.google.com/d/msg/ksug/-/9NBfRyghrjUJ을(를) 방문하세요.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ks...@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ksug+unsubscribe@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