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KSUG] 안녕하세요 SqlMapClientDaoSupport 클래스를 이용한 ibatis 연동 질문 드립니다

181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김영배

unread,
Sep 11, 2012, 4:48:27 AM9/11/12
to ks...@googlegroups.com
  <property name="sqlMapClient" ref="sqlMapClient" />  
이선언을 따라가시면 될듯합니다.

2012년 9월 11일 오전 4:18, loadOper <fourh...@gmail.com>님의 말:
SqlMapClientDaoSupport 클래스를 이용하여 ibatis를 연동하고 있습니다
 
 <bean id="testDAO" class="test.testDao">
      <property name="sqlMapClient" ref="sqlMapClient" />
 </bean>
 
이런식으로 xml에 환경설정을 하니 결과적으로 dao 클래스에서 생성자를 사용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Autowired
 public testDao(SqlMapClient sqlMapClient)  {
  super();
  setSqlMapClient(sqlMapClient);
 }
 
egovframework에서는 EgovAbstractDAO 를 상속받아 사용하는 구조인데 dao 에서 위와 같은 생성자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따로 xml로 기술되어진 것도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저것을 생략하여 깔끔하게 만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바쁘시더라도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Google 그룹스 'Korea Spring User Group'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웹에서 이 토론을 보려면 https://groups.google.com/d/msg/ksug/-/VAjW5Kqn0YUJ을(를) 방문하세요.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ks...@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ksug+uns...@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ksug?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김영배

unread,
Sep 11, 2012, 4:57:56 AM9/11/12
to ks...@googlegroups.com
아 질문의 잘못 파악한듯하네요.

EgovAbstractDAO가 egovframework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CRUD에 대한 간단한 메소드가 정의되어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이과브 홈페이지에 설명되어있습니다.

저도 이과브프레임크를 사용하는지라 ㅎㅎ;
먼가 성의 없이 대답한듯 ㅠㅠ

2012년 9월 11일 오후 5:48, 김영배 <kim3...@gmail.com>님의 말: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