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유령회원이라 이런말이 어색하지만..ㅋ
앞으로도 좋은 인연 만들었으면 합니다.
2010. 12. 3. 오후 2:43 "노력" <hjh...@naver.com> 작성:
> --
> Google 그룹스 'Korea Spring User Group'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ks...@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ksug+uns...@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ksug?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