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한 황지환 이라고 합니다.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노력

unread,
Dec 3, 2010, 12:43:26 AM12/3/10
to Korea Spring User Group
안녕하세요? 저는 국내 공장자동화 분야에 재직 중인 사람입니다. 줄곧 이 분야에서 7년째 일하고 있습니다.
KSUG 는 유명 블로거이신 토비님, 기선님을 통해 알고는 있었지만, 오늘 가입 하게 되었네요 ^^;
spring 처럼 거대한 framework를 만들기 보다는 open source 를 잘 이해하고 활용하는 부분에 관심이 많으
며,
spring 공부는 요즘 심도있게 하나씩 하나씩 다시 하고 있습니다.
제가 모르는 지식에 대해서는 ksug user 분들께 고견을 듣고 싶구요, 제가 아는 지식에 대해서는 성실히 답변 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가 꽤나 쌀쌀한데요. 건강 관리에 신경 많이 쓰시구요. 내일의 게으름을 위해 오늘의 열정을 불사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
다.

Lee SeongUk

unread,
Dec 4, 2010, 4:34:06 AM12/4/10
to Korea Spring User Group
와~ 반갑습니다.

전 유령회원이라 이런말이 어색하지만..ㅋ
앞으로도 좋은 인연 만들었으면 합니다.

sungchul park

unread,
Dec 4, 2010, 5:32:50 AM12/4/10
to ks...@googlegroups.com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2010. 12. 3. 오후 2:43 "노력" <hjh...@naver.com> 작성:

> --
> Google 그룹스 'Korea Spring User Group'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ks...@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ksug+uns...@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ksug?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