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Project 4기를 모집합니다.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GyeHo...@gmail.com

unread,
Jun 18, 2007, 4:22:25 AM6/18/07
to howproject.net
모집 내용이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howproject.net/ps/wiki.php/HPGStudy/4기/모집


* 기간 : 2007년 7월 ~ 12월
* 내용 : 아래 각 팀별 소개를 참고하세요.

* 준비모임
o 일시 : 2007년 6월 27일 수요일 오후 8시 ~ 10시
o 장소 : 한국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센터 세미나실. (아래 [http]약도 참고)
o 회비 : 4,000원
* 참여 신청 방법
o 아래 연락처의 메일로 6월 26일까지 자기 소개서를 보냅니다.
+ 성명
+ 전화번호
+ 메신저
+ 학과/학년 or 직장/년차
+ 하고 싶은 것들
+ 최근 1년간 읽은 책중 기억에 남는 책과 간략한 내용
+ 자신이 직접 짠 소스
# 실행 가능할 것.
# 짧을 수록 좋음.
# 자신이 맘에 들어하면 좋음. (간단한 이유를 적어주면 좋습니다.)
# 특별한 소스가 없다면 코딩수련에 있는 문제들을 하나 풀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
o 준비 모임에 참석합니다.
* 참고 : 이전에 진행한 내용들을 볼 수 있습니다.
o 연락처
+ 빈칸 없이 g y e h o n g p a r k 엣 g m a i l 닷컴
+ 전화번호 : 공일공 둘둘오육 팔구오구
+ 메신저 : 구글 토크는 위에 메일, 엠에스엔은 t e e o 엣 d r e a m w i z 닷
컴, 네이트온은 t e e o 엣 네이트닷컴, 스카이피이는 기억이 안남.
+ 준비모임에서 어느 팀에서 활동할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o 1기 : 프로젝트스타디/1기
o 2기 : 프로젝트스타디/2기
o 3기 : HPGStudy/3기
* 주의사항
o 다른 사람에게 같이 참여하자고 말하지 마세요.
+ '이런 스타디가 있다'고 소개만 해주세요.
+ 하우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합니다.
+ 스스로 필요를 느끼지 못한다면, 하우프로젝트에 몇 번 참석한다고 해도 계속 참여하기는 어렵습니
다. 하우프로젝트에는 보다 적극적인 관심과 시간을 할애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제가 강요한 분들도 있는데 제 말을 무시하세
요!)
+ 강요나 억지로 참석한다면 그 분과 하우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분들 모두에게 피해를 줍니다.
o 위키 사용법을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위키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 주세요.
+ 위키에서 하우프로젝트에 대한 많은 부분을 알 수 있습니다.
+ 금방 배울 수 있을 것이고, 하우프로젝트에 대해서도 잘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o 하우프로젝트는 완성된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모임이 아닙니다.
+ 아직은 그런 시스템을 만들어가기 위해서 애를 쓰고 있는 모임입니다.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