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맵 파일을 도대체 어디에다 업로드 하라는 건지요?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wchoule

unread,
Nov 3, 2007, 10:55:25 AM11/3/07
to google-sitemaps-ko
제 블로그 주소는 http://music-computer-health.blogspot.com/ 이고

사이트 맵 생성 사이트에서 받은 파일은
http://music-computer-health.blogspot.com/sitemap.xml 입니다.

도대체 blogspot FTP가 있기는 있는 건지요? 도대체 어떻게 어디로 접속을 해서 루트 디렉토리 위치에 업로드를 하라는 건
지....미치겠네요.


웹 마스터에는 http://music-computer-health.blogspot.com/sitemap.xml 주소만 제출되어
있고 파일이 제 루트 계정 위치에 없어서 그런지 오류(404 찾을수 없음)이 나는군요.


제발좀 도움좀 주세요.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