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hangul & ibus-hangul 소개 - 최환진
Cogl 소개 - 오창석(changseok)
WebKit2Gtk+ 소개 - 허준회(joone)
일시: 3월 31일 토요일 오후 1시 30 ~ 4시 30 분
장소: 교대역 토즈
신청자가 많아지면, 다음 세미나에 발표 가능한 분을 우선으로 신청을 받겠습니다.
대기자 명단에 계신 분 중 발표 가능한 분은 발표 주제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세요
장소 후원: 구글 코리아 http://goo.gl/P57iM
신청: http://onoffmix.com/event/5919
P.S.
GNOME Tech Talks 운영을 함께 할 분을 모집합니다~
메일 주세요~
2012년 3월 28일 오후 1:53, Joone Hur <joon...@gmail.com>님의 말:
> --
> 이 메일은 "gnome-kr" 구글 그룹에 가입하신 모든 분이 받는 메일입니다. 메일을 받고
> 싶지 않으시면 gnome-kr+u...@googlegroups.com 주소로 메일을 보내시면
> 그룹에서 탈퇴됩니다.
>
> 메일로 이 그룹에 글을 쓰려면 gnom...@googlegroups.com 주소로 메일을 보내세요.
> (이 주소로 탈퇴 요청을 보내지 마세요!)
>
> 다음 페이지에서 그룹 옵션을 바꿀 수 있습니다.
> http://groups.google.com/group/gnome-kr
2012년 3월 28일 오전 12:20, Young-Ho Cha <gana...@gmail.com>님의 말:
2012년 3월 29일 오전 2:32, Soonson Kwon <k...@kldp.org>님의 말:
--
--------------------------------
http://opensoftware.kr
http://joone4u.blogspot.com
May the F/OSS be with you :-)
다음번에 하실 때 드려야 할듯 하네요.
아무튼 좋은 시간 되시길~
2012년 3월 29일 오전 7:04, Joone Hur <joon...@gmail.com>님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