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GNOME Tech talks 신청하세요~

1 view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Joone Hur

unread,
Apr 23, 2012, 7:48:00 AM4/23/12
to gnom...@googlegroups.com

이제 열었습니다.

On Mon, Apr 23, 2012 at 4:24 PM, Changwoo Ryu <cw...@debian.org> wrote:
이번에는 onoffmix 신청 페이지 안 여나요~

2012년 4월 17일 오후 11:04, Joone Hur <joon...@gmail.com>님의 말:
> 고맙습니다~
>
> 그러면 발표 두개 간단하게 마치고, 편하게 GNOME 관련 이야기를 나누도록 하지요.
>
> :-)
>
> On Tue, Apr 17, 2012 at 10:00 PM, Simon Hong <simon....@gmail.com> wrote:
>>
>> 아직 4월 발표 지원하신분이 없으시면
>> Tracker (http://projects.gnome.org/tracker/) 에 대한 세미나 한번 해보겠습니다.
>>
>>
>> 2012년 4월 17일 화요일 오전 12시 5분 45초 UTC+9, Soon-Son Kwon(Shawn) 님의 말:
>>>
>>> 발표를 하는 형식은 발표자에게 부담을 줄 수도 있으니
>>> 만약 발표자가 없다면 gnome에 관련해서 관심있는 주제를
>>> 가지고 그룹별로 모여서 자유롭게 이야기를 하는 형식도
>>> 모임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게 하기 위해 한번 시도해
>>> 보심이...
>>>
>>>
>>> 2012년 4월 15일 오전 12:08, Joone Hur <joon...@gmail.com>님의 말:
>>> > 안녕하세요.
>>> >
>>> > 4월도 벌써 절반이 지나가네요.
>>> > 이번달은 28일 GNOME Tech talks이 있습니다.
>>> >
>>> > 이번 모임은 저하고 한 분 더 발표하고 나머지 시간은 자유토론 시간을 갖으면 어떨까 합니다.
>>> > 제 개인 사정으로 뒤풀이가 없어서 아쉬웠던 분들이 많았을 것 같습니다.
>>> >
>>> > 우선, 앞으로 GNOME Tech Talks를 어떻게 운영할지, 그리고 GNOME Asia Summit에 누굴 보낼지 등등을
>>> > 이야기하면 좋겠습니다.
>>> >
>>> > 이번 달에 발표하실 분 없나요? 부담 갖지 마시고, 발표 자료 없이 코드나 말로만도 가능하니 신청받겠습니다.
>>> >
>>> > 조만간 공식 모임 공지를 하겠습니다.
>>> >
>>> > 허준회 드림.
>>> >
>>> > --
>>> > 이 메일은 "gnome-kr" 구글 그룹에 가입하신 모든 분이 받는 메일입니다. 메일을 받고
>>> > 싶지 않으시면 gnome-kr+u...@googlegroups.com 주소로 메일을 보내시면
>>> > 그룹에서 탈퇴됩니다.
>>> >
>>> > 메일로 이 그룹에 글을 쓰려면 gnom...@googlegroups.com 주소로 메일을 보내세요.
>>> > (이 주소로 탈퇴 요청을 보내지 마세요!)
>>> >
>>> > 다음 페이지에서 그룹 옵션을 바꿀 수 있습니다.
>>> > http://groups.google.com/group/gnome-kr
>>>
>>> --
>>> http://kldp.org/~kss
>>
>> --
>> 이 메일은 "gnome-kr" 구글 그룹에 가입하신 모든 분이 받는 메일입니다. 메일을 받고
>> 싶지 않으시면 gnome-kr+u...@googlegroups.com 주소로 메일을 보내시면
>> 그룹에서 탈퇴됩니다.
>>
>> 메일로 이 그룹에 글을 쓰려면 gnom...@googlegroups.com 주소로 메일을 보내세요.
>> (이 주소로 탈퇴 요청을 보내지 마세요!)
>>
>> 다음 페이지에서 그룹 옵션을 바꿀 수 있습니다.
>> http://groups.google.com/group/gnome-kr
>
>
>
>
> --
> --------------------------------
> http://opensoftware.kr
> http://joone4u.blogspot.com
> May the F/OSS be with you :-)
>
> --
> 이 메일은 "gnome-kr" 구글 그룹에 가입하신 모든 분이 받는 메일입니다. 메일을 받고
> 싶지 않으시면 gnome-kr+u...@googlegroups.com 주소로 메일을 보내시면
> 그룹에서 탈퇴됩니다.
>
> 메일로 이 그룹에 글을 쓰려면 gnom...@googlegroups.com 주소로 메일을 보내세요.
> (이 주소로 탈퇴 요청을 보내지 마세요!)
>
> 다음 페이지에서 그룹 옵션을 바꿀 수 있습니다.
> http://groups.google.com/group/gnome-kr

--
이 메일은 "gnome-kr" 구글 그룹에 가입하신 모든 분이 받는 메일입니다. 메일을 받고
싶지 않으시면 gnome-kr+u...@googlegroups.com 주소로 메일을 보내시면
그룹에서 탈퇴됩니다.

메일로 이 그룹에 글을 쓰려면 gnom...@googlegroups.com 주소로 메일을 보내세요.
(이 주소로 탈퇴 요청을 보내지 마세요!)

다음 페이지에서 그룹 옵션을 바꿀 수 있습니다.
http://groups.google.com/group/gnome-kr



--
--------------------------------
http://opensoftware.kr
May the F/OSS be with you :-)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